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는 주 이용자가 셀러·쇼핑몰 예비 창업자임을 감안해 쇼핑몰 제작과 경영에 필요한 ▲알아보기 ▲준비하기 ▲판매하기 ▲운영하기 ▲홍보하기 ▲메이크샵 스토어 ▲고객센터 총 7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쇼핑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단계별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샵 스토어는 메이크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신규 서비스 등 쇼핑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맞춤형 정보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트렌디한 일러스트와 파스텔톤의 컬러 접목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담았으며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하는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도 높였다.
관련기사
- 메이크샵, 중소기업유통센터 자사몰 구축사업참여 기업 모집2023.05.08
-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 ‘애플페이’ 지원2023.04.19
-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차별화 서비스로 쇼핑몰 매출 늘리세요”2022.08.26
-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조아맘과 라방 '날방TV' 진행2022.01.11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메이크샵은 신규·기업 맞춤형 쇼핑몰 제작부터 이전, 광고 서비스, 운영 등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이다. 최근에는 기업들이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적용해 서비스하는 커스터마이징 사업을 확장하기도 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며 “나아가 쇼핑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개발해 셀러들의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