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공대선)이 스트레칭 전문 대표 크리에이터 강하나의 온라인 클래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자기 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과 니즈에 따라 이번 새롭게 선보인 강하나 크리에이터의 ‘스트레칭 클래스’에서는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크리에이터의 스트레칭 2023년 최신 개정판 시리즈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올바른 스트레칭 동작, 목적별 운동법까지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클래스는 몸매 관리부터 다이어트, 부종 관리, 바른 자세, 통증 제거까지 총 5개의 시리즈로 기획돼 자신에게 필요한 클래스를 선택해 수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첫 번째 시리즈인 ‘몸매 관리’ 클래스가 오픈 완료됐고 이날 두 번째 시리즈인 ‘다이어트’ 클래스가 오픈 예정에 있다. 이후 시리즈들도 순차 오픈 될 예정이다.
강하나 크리에이터의 ‘스트레칭 클래스’는 별도 준비물 없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 구성 및 각 동작별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평소 알맞은 스트레칭 및 운동 커리큘럼을 찾지 못했거나 개인의 몸 상태와 목적에 따라 올바른 스트레칭 법을 배우고 싶었던 구독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클래스101, 구독모델 출시 반년…유료 구독자수 239%↑2023.05.11
- 클래스101, '101나우' 라이브 콘텐츠 진행2023.05.09
- 클래스101, 어린이 신체·감수성 발달 돕는 ‘핑크퐁 콘텐츠’ 공개2023.05.02
- 클래스101, 라이브 심리 상담소 진행2023.04.26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크리에이터는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강하나 스트레칭’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스트레칭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 및 도서 출간, 라이브 방송 등 건강한 운동 및 자기 관리 방법을 활발하게 전파하고 있다.
클래스101 고아웃(Go out) 스튜디오 김주환 기획 PD는 “자기 관리가 일상 속 필수 라이프 루틴으로 자리 잡으며, 꾸준히 관리를 할 수 있는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 스트레칭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트레칭 분야의 대명사인 강하나 크리에이터의 스트레칭 23년 최신 개정판을 클래스로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신을 가꾸는 방법을 배워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