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6일 서울 구로동 에듀윌 본사에서 토탈라이프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시장개척 및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더피플라이프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공무원, 자격증과 취업 및 편입 등 40여 종의 교육 과정을 운영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실질적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풍부하고 다채로운 멤버십과 상품군, 이를 지탱하는 다양한 판매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에듀윌과 더피플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회원 대상 혜택 제공 방안을 마련하고, 공동 마케팅을 수행한다. 이후 점진적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하며 상호 호혜 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 링글 "올 1분기 매출, 전년보다 50% 성장”2023.04.25
- 에듀윌, 노량진에 ‘군간부 학원’ 열어2022.12.28
- 에듀윌, 김재환 신임 대표 선임2022.10.07
- 에듀윌, 인공지능 합격비서 ‘AI 패스’ 만든다2022.08.04
협약식에는 김재환 에듀윌 대표와 차성곤 더피플라이프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발전적 협력 관계를 통한 상호 성장에 기대감을 표했다.
김재환 에듀윌 대표는 "서로 다른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두 기업이기에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며 "각 회사는 물론, 고객들에게도 더 많은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방안을 모색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