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 진행

'슈퍼쿨링 더뉴' 렌탈료 3개월 면제·매월 4천원 할인

홈&모바일입력 :2023/05/11 17:04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웰스가 오는 26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원웰스는 정수기와 얼음정수기를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이찬원 정수기'로 알려진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를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매월 최대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쿨링 더뉴는 기본 냉수보다 더 차가운 얼음 냉수를 구현하는 '슈퍼쿨 모드'와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을 구현하는 필터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찬원 정수기' 교원웰스,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 진행 (사진=교원웰스)

'웰스 얼음정수기 UV+(냉온)'는 월 렌탈료 최대 1만4천원 할인 혜택과 함께 '스타일리스 냉풍기'를 증정한다. 제품은 3중 UV 케어와 듀얼 사이즈 얼음 등 위생과 취향 맞춤 기능을 갖췄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교원웰스 매트리스, 공기청정기, 비데, 홈카페, 생활·주방가전 등 제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실용적인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기별로 꼭 필요한 제품들을 부담 없는 조건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