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은 18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19년 연속으로 브랜드 가치 1위를 달성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2023.05.10
- 코웨이, 정수기·숙박권 증정 SNS 이벤트 진행2023.05.09
- 코웨이, 가정의달 프로모션 진행…전 제품 렌탈료 할인2023.05.03
- 가비아, 코웨이에 서비스형 데스크톱 공급2023.05.02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는 "고객의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한 코웨이의 혁신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