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중견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비즈온’을 출시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기업 고객의 가치를 혁신해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비즈온 출시를 통해 기업 규모에 따라 각기 다른 통신 수요를 만족시키고, 중견기업의 경영을 지원해 B2B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중견기업 전용 비즈온을 비롯해 기존의 대기업 전용 비즈넷, 중소기업 전용 오피스넷으로 기업 인터넷 전용회선 상품의 세분화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비즈온 서비스는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를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맞춰 선택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고객별 1대 1 전용회선으로 구성돼 인터넷망 속도와 품질이 보장된다. 또한 고객이 비즈온의 '올인원(All-In-One) 서비스'를 선택하면 프리미엄보안관제와 양자내성암호(PQC) VPN이 포함돼 보안이 강화된 기업 통신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를 자유롭게 설정하면서 요금을 지불할 수 있어 통신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다. 이를테면 업로드 100MB, 다운로드 1GB로 속도를 설정한 경우, 같은 속도를 제공하는 비즈넷 서비스 이용요금에 비해 약 32% 절감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올인원 서비스에 포함되는 프리미엄 보안관제는 원격으로 고객사의 보안위협을 24시간 모니터링하며 위협 발생시 사전 대응하고, 고객 전용포털과 월간보고서를 통해 보안현황과 최신 보안 동향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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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LG유플러스는 올인원 서비스 이용 고객사에 양자내성암호 VPN을 제공, 높은 수준의 암호화 알고리즘을 통해 도·감청 위협으로부터 인터넷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구성철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은 “비즈온은 중견기업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과 LG유플러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고민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를 세분화하며 기업고객의 가치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