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대표 함영철)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플레이엑스포에 참석한다고 9일 밝혔다.
플레이엑스포는 수도권에서 진행하는 최대 규모 게임 전시 행사다. 인디, 레트로 게임부터 콘솔 게임까지 많은 게임사들이 참가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플레이엑스포에 참가, 최근 기자간담회를 열고 게임정보를 공개한 스페이스 기어즈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전시에 참가한 관람객은 누구나 ‘스페이스 기어즈’ 프리 알파 빌드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 기어즈를 현장에서 플레이하고 설문에 참여하거나, 스팀에서 찜하기를 완료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트위터 팔로우, 디스코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신인 가뭄' 韓게임시장...빅게임-투바이트 신규 주자 눈길2023.04.24
- 투바이트 "스페이스기어즈, RTS의 맛은 살리고 스트레스는 줄였다"2023.04.20
- 새 RTS 게임 없나...엔씨·넥슨·투바이트 신작 준비2023.03.22
- 투바이트, 신작 SF RTS '스페이스 기어즈' 스팀에 공개2023.03.14
스페이스 기어즈는 22세기, 화성 테라포밍 중 촉발된 대전쟁을 배경으로 한 자체 IP로 SF 세계관을 가진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함영철 투바이트 대표는 “이용자 피드백으로 게임의 핵심 재미를 더 발전시키고자 처음으로 시연 부스를 마련했다.” 라며 “프리 알파 빌드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다보니 다소 부족한 점도 있겠지만, 계속 다듬고 발전시켜 나가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