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 손잡고 패션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인다.
W컨셉은 8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나이키 : 운동과 삶의 밸런스(NIKE : WORK OUT, LIFE, BALANCE)’ 기획전을 열고, 나이키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나이키 스포츠웨어를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통해 2030 여성 고객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은 나이키에서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스포츠웨어 등 20여 종 상품과 W컨셉 입점 브랜드 상품을 매치한 스타일링 콘텐츠가 핵심이다. W컨셉 콘텐츠 에디터가 직접 나이키 스포츠 브라, 쇼츠, 윈드점퍼 등과 어울리는 재킷, 스커트 등을 선별했으며, 더오픈프로덕트, 파사드패턴, FRRW, 유즈, 마지셔우드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W컨셉은 ‘나이키 : 운동과 삶의 밸런스(NIKE : WORK OUT, LIFE, BALANCE)’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나이키 23 SS 어패럴 상품을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 W컨셉, 신세계 강남점서 '프론트로우' 팝업스토어 진행2023.04.20
- W컨셉, '뉴시즌샵' 기획전 진행...새해 봄·여름 트렌드 신상품 공개2023.02.01
- M&A 활발 이커머스 업계, 시너지 가속화2023.01.11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2024.11.17
오는 9일부터 내달 8일까지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나이키 바이 IFC’ 매장에서 W컨셉 큐레이션 상품 전시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화보에서 선보이는 착장을 나이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전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권지원 W컨셉 컨텐츠마케팅 팀장은 “일상에서도 스포츠웨어를 즐겨입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재킷이나 스커트 등과도 매치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