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동안 고객이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AR 필터로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create your SM6 캠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essential(에센셜)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경험할 수 있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으며, 시승 이후 F&B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시승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고 일정에 따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다양한 상품도 준비됐다.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총 7개의 스티커를 모두 모은 고객은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약 1천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현대차, 현대 키즈 모터쇼… "어린이 대통령 도티 온다”2023.05.03
- 'KG모빌리티' 붙은 첫번째 車…'렉스턴 뉴 아레나·쿨멘' 동시 출정2023.05.03
- 숨고르기 들어간 르노…4월 9580대 판매 전년비 53% ↓2023.05.02
- 4월 국산車 판매량 9.8% 증가…"신차효과·실적상승 신호탄"2023.05.03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최신 차량 전시와 함께, 관심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된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프로그램 및 시승 프로그램 사전 신청은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팝업 인 서울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영업 전시장, 서비스 네트워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