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자사 ‘컬렉션 샵’이 입점됐다고 3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글로벌 브랜드 본사 탭’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샵’을 신설하고, 총 150여 개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모델카, 향수, 우산, 텀블러, 캠핑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테디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보스턴백, 파우치 등 골프 용품을 비롯해, 메르세데스-AMG F1 공식 팀 의류 등도 구성됐다.
관련기사
- 현장 위험 줄이는 현대차-경총, '중대재해 개선 추진단' 출범2023.05.03
- 현대차, 현대 키즈 모터쇼… "어린이 대통령 도티 온다”2023.05.03
- 현대차그룹, ‘VH 어워드’ 대상에 네팔 작가 수상2023.05.03
- 현대차그룹, '소프티어 부트캠프 2023' 참가자 모집2023.05.0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