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킨스, 가정의달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최대 10% 할인…모든 고객 사은품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3/04/28 14:06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가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4월 2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가정의 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킨스는 제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사은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루킨스는 가정의달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극저온 탄소 추출 기술로 만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루벨라드' 세트를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도 실시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루벨라드 수딩젤 2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를 남긴 고객 중 15명을 뽑아 75만원 상당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1명)', '루벨라드 집중탄력세트 영양크림+아이크림(4명)', '루벨라드 비기너세트 수딩젤 2개(10명)'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루킨스 (사진=모스트엑스)

루킨스는 집중초음파(HIFU)와 고주파(RF)를 동시에 조사하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속과 겉 탄력을 함께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루킨스 측 설명이다. 세라믹 소재를 사용한 여타 제품보다 균일한 표면을 가진 메탈 소재 트랜듀서를 사용해 특허도 획득했다. 루킨스는 카트리지 교체 없이 얼굴 100만샷, 눈가 100만샷 총 200만샷까지 내구성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루킨스 관계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할인은 물론 사은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자외선이 강하게 내리쬐고 야외 활동이 많아져 피부 고민이 커지는 시기인 만큼 루킨스가 만족할 만한 가정의 달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