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영화배우 마동석이 출연한 새로운 광고를 자사와 광고 제작사인 돌고래유괴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코빗의 광고는 '마동석 유니버스(세계관)'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실제로는 마동석이 나오지 않았던 우리나라 대표 영화 4편 '신세계', '올드보이', '해바라기', '아저씨'의 유명한 장면에 대해 마동석이 주연이라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을 바탕으로 배우가 해당 장면들을 재연하면서 영화의 흐름 변화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캠페인에서는 코빗의 안전 거래 시스템을 주제로 삼았다. 어느 영화에서나 자기만의 강한 캐릭터를 잘 살리는 마동석 배우의 이미지에 빗대어 엄격한 가상자산 심사 등을 바탕으로 강력한 안전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코빗을 부각했다는 설명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지난해 코빗 광고에서는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수수료 이점 등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안전한 가상자산 거래소로서의 코빗 브랜드 이미지를 마동석 배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했다”며 “코빗은 고객이 안심하고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신뢰받는 가상자산 거래소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OK캐쉬백 포인트로 비트코인 구매하세요2023.04.26
- 가상자산도 일괄 상속…코빗, KCB 서비스 연동2023.04.20
- 코빗, 미술 신진작가 소개 '더 프리뷰' 행사 NFT 발행2023.04.17
- '실적 폭락' 가상자산 거래소 "올해도 막막"2023.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