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패널 ‘이지 토커’ 4기 출범

자체 금융소비자 간담회 실시

금융입력 :2023/04/27 14:57

KB국민카드는 고객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첫 활동으로 금융감독원과 금융회사 규제 개선 및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지 토커’는 올해 4기째를 맞아 21명으로 확대 모집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이창권 사장이 참석해 21명의 고객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사진=KB국민카드)

고객KB국민카드는 패널 ‘이지 토커’의 첫 행사로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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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간담회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합동으로 운영하는 ‘금융현장소통반’과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해 KB국민카드 고객 패널이 소비자로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함께 금융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을 청취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금융소비자의 애로사항등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