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6일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리니지)'에서 '아덴 리버스: 오디세이 아일랜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니지 이용자는 ▲최상위 사냥터 '잊혀진 섬(인터)' ▲아덴 리버스 쿠폰 ▲친구 초대 이벤트 ▲성장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잊혀진 섬(인터)'은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들을 한 장소에서 만나는 '인터 서버' 사냥터다. '강제 랜덤 텔레포트' 등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투의 다양성을 더한 게 특징이다.
이용자는 사냥터로 이동 중 히든 스테이지 해적선과 매칭되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보스 아스테리오스 레이드에 성공하면 미노스의 가더, 미노스의 반지, 태풍의 도끼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iF 디자인 어워드 2023' 3개 부문 본상 수상2023.04.25
- 엔씨소프트, 콘솔 신작 '프로젝트M'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공개2023.04.20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실물 LP 증정 이벤트 마련2023.04.19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2024.11.16
모든 리니지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아덴 리버스 쿠폰 Vol.2'를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경험치 획득률을 높이고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는 ‘오디세이 성장의 가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모품이 들어있는 ‘오디세이 성장 지원 상자’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오디세이 축복의 배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