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도서·문구 올스타전...최대 50% 할인

다음달 7일까지 진행

유통입력 :2023/04/25 09:04

쿠팡이 '도서·문구·오피스 올스타전’을 열고 올해 상반기 인기 도서와 문구, 오피스 상품을 다음달 7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인기 브랜드 40여곳이 참여한다. 최근 주요 인터넷 서점들이 무료 배송 최소 구매 기준을 높였지만 쿠팡에서는 와우회원이라면 단 한 권을 구매해도 무료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권당 1천원에서~2천원짜리 상품도 로켓배송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전에선 ‘김미경의 마흔 수업’, ‘불편한 편의점’, ‘역행자’ 등 국내 서점가에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들을 만날 수 있다. 인문·자기 계발·소설부터 경제·건강 등 여러 분야가 판매된다. 와우회원에겐 인기 도서 사전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책 한 권도 로켓배송…쿠팡, ‘도서·문구 올스타전’에서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쿠팡에는 1천400만 개 이상 도서 셀렉션이 구비돼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도서를 빠른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쿠팡은 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들도 준비했다. ‘포켓몬스터 썬&문 포켓몬 전국대도감’, ‘동동동 북치고 랄랄라 노래하고’ 등 삼성출판사·웅진 주니어·기탄교육 같은 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 도서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우리 아이 시험기간 집중력 향상을 도와주는 ‘알파 103 독서대’와 ‘시스맥스 서랍 책꽂이’, 쿠팡 내 매출 최상위 제품인 ‘몬스터 클리어 겔 초강력 양면테이프’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8천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1천500원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