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앱 오늘의집은 오는 5월 2일까지 9일간 ‘기프트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안마의자, 영양제, 유아 완구 등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모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어버이날 테마관에서는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을 비롯해 정관장, 오쏘몰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인기 건강 가전인 안마의자, 마사지기와 건강한 숙면을 돕는 침대, 매트리스, 침구류도 마련했다.
오늘의집은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한 용돈 이벤트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도 준비했다. 화분 속 난초를 뽑으면 돈이 함께 따라 올라오는 용돈박스, 보약 파우치 안에 약 대신 돈이 담긴 한약 용돈박스, 상자를 여는 순간 돈이 벼락처럼 튀어나오는 용돈팝업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들을 한정기간 특가로 선보인다.
어린이날 테마관에서는 연령대에 따라 ‘베이비’와 ‘어린이’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각각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베이비’ 카테고리에는 역할놀이가 가능한 감성 놀이세트, 흥을 돋우는 유아트램폴린,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멜로디 수면인형 등이 준비돼 있다. ‘어린이' 카테고리에서는 어린이날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장난감, 완구류를 추천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방 새단장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은 벙커침대, 교구장, 회전책장 등 유아동 가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히 30일까지 7일간 인기 캐릭터 완구 원데이 릴레이 특가가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짱구 버블건, 캐치티니핑 피아노, 포켓몬/핑크퐁/옥토넛/실바니안 인기 모음전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본격 집들이 피크 시즌을 맞이해 신혼 및 1인가구를 위한 집들이 선물 전문관도 있다. 3만원~5만원, 5만원 이상, 프리미엄 등 가격대별로 선물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신혼부부에게 선물하면 좋을 인테리어 소품부터 처음 자취를 시작한 자취러를 위한 필수품 등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오늘의집, 지난해 매출 59% 성장...적자 폭도 줄였다2023.04.14
- 오늘의집, '2023 봄·캠핑' 기획전 진행2023.04.06
- 오늘의집, 봄맞이 세일…최대 84% 할인2023.03.27
- 오늘의집, 파이낸셜타임즈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3' 선정2023.03.16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큐레이션 콘텐츠도 준비했다. ‘K-효자효녀픽! 부모님 웃음꽃 피는 용돈 이벤트템’, ‘며느리&사위 주목! 현금보다 좋아하실 어른 선물’, ‘인테리어 해치지 않아요! 조카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 등 선물 가이드 형식의 여러 콘텐츠가 소비자의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소비자가 일상 속 특별한 순간에 오늘의집을 떠올리고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기획전 및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