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W컨셉 스테이지’로 정하고, 대표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를 첫 주자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W컨셉은 내달 3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서 프론트로우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 경기점, 대구점에서도 프론트로우 대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트로우 팝업스토어는 4~5월 결혼, 어버이날 등 기념일(세레모니)이 많은 달을 공략하기 위해 ‘리틀 블랙 드레스(LBD)’를 테마로 운영된다. 올 봄·여름(SS) 트렌드인 블랙 미니 드레스 8종을 메인 상품으로 소개하고 브랜드 대표 상품 50여 종을 한 데 선보인다. 전체적인 공간 디자인은 블랙 앤 화이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세레모니 콘셉트에 맞춰 꽃 장식으로 힘을 줬다.
W컨셉은 이번 팝업스토어 공개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프론트로우 신상품을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 앱에서 ‘스토어이슈’ 탭을 마련해 오프라인 팝업 공간에 소개되는 상품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할인도 선보인다. 프론트로우 23SS 신상품 20% 할인 및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전체 구매자를 대상으로 로즈 디퓨저를 증정한다. 금액대별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실크 스카프와 레더 벨트를, 50만원 이상 구매시 23SS 레더 토트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 W컨셉, '뉴시즌샵' 기획전 진행...새해 봄·여름 트렌드 신상품 공개2023.02.01
- 지그재그, 상의 신상품 할인 판매2023.04.17
- 네이버 소호몰도 '도착보장'…카카오 지그재그와 빠른배송 경쟁2023.03.23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2024.11.17
이외에도 기존 W컨셉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대구점 매장에서 프론트로우 10% 추가 할인과 구매자 대상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고일선 W컨셉 상품개발실장은 “오프라인에서도 프론트로우 인기가 높아지면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