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돌플러스서 에이티즈 콘서트 생중계

이달 29일 콘서트 180분간 실시간 중계...유럽∙북미서도 시청 가능

방송/통신입력 :2023/04/17 09:36

LG유플러스는 K팝 아이돌 전문 미디어 플랫폼인 '아이돌플러스'에서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콘서트를 생중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아이돌플러스 앱과 웹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지난 3월까지 약 1년 2개월동안 유럽, 북미 등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세계 43만명의 팬들을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다.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유럽, 북미 등 많은 해외 팬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생중계 티켓은 아이돌플러스 앱∙웹과 예스24 티켓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해외 거주자는 글로벌 예스24 티켓페이지와 아이돌플러스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5만5천원(VAT포함)으로, 해외 구매 시 42.02달러(VAT포함)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에이티즈 콘서트 생중계를 기념해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국내 이용자 1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인포스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은 "늘어나고 있는 K팝 글로벌 팬들이 시공간에 제약 받지 않고 좋아하는 아이돌은 물론, 다양한 K팝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도록 콘서트, 무대영상 등 콘텐츠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