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가정의달 앞두고 '감사대전 얼리버드' 진행

20일까지 진행...가전 제품·호텔 식사권·꽃다발 등 할인

유통입력 :2023/04/14 18:16

컬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컬리 감사대전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각종 선물세트부터 가전제품, 호텔 식사권, 꽃다발 등을 한데 모아 최대 66% 할인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총 500여개 상품이 준비됐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위한 완구 카테고리 제품이 200여 가지로 비중이 가장 크다. 젤다 전설 시리즈 신작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은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 5월 8일까지 주문 예약 건들을 모아 정식 출시일인 12일부터 샛별배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포켓몬스터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포켓몬 카드 게임 시리즈도 선보인다. 국내 정식 발매된 포켓몬 카드 제품군 외에 카드 실드, 덱 케이스, 플레이매트 등 다양한 악세서리도 함께 판매하며, 인기 확장팩이 포함된 럭키 박스도 마련됐다. 애착 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의 버니 시리즈는 카드사별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 레고, 시크릿쥬쥬, 캐치티니핑 등 인기 브랜드도 소개한다.

컬리,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감사대전 얼리버드’ 최대 66% 할인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바디프랜드 미니웜벨트는 11% 할인에 추가로 카드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장만순삼산가 공진보, 한삼인 산삼배양근 등 다양한 한방보양식 등은 최대 66% 할인한다.

효도 상품으로 인기가 많은 세라젬 마스터 V6,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도 추천한다. 랑콤의 제니피끄 세럼 감사의달 선물세트를 비롯해 설화수, 에스티 로더, 피지오겔 등 뷰티 선물세트는 추가 할인 쿠폰, 증정품 등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한강·아라뱃길에서 런치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입장권은 최대 56% 할인하며, 여의도 콘래드호텔 제스트 뷔페, 37그릴앤바 식사권은 각각 25%, 20% 할인한다.

가사노동 부담을 덜어주는 청소연구소의 서비스 이용권을 비롯해 휘닉스평창, 리솜워터파크 등 입장권도 함께 소개한다. 이외에 꼬티에 꽃다발, 카네이션 용돈박스, 전통주 주병세트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컬리는 20일까지 감사대전 얼리버드 행사를 운영한 뒤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감사대전 본 기획전을 5월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