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손인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손인은 손견의 딸이자, 손책과 손권의 동생이다. 무예가 출중하였지만 촉과의 혼인 동맹을 위해 유비의 부인이 된다. ‘삼국블레이드’에서 손인은 별도의 가상 시나리오를 가진 외전 장수로, 어머니인 오국태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유선과 함께 촉을 빠져나가려고 하지만 방해를 받아 세상에 복수를 다짐한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손인을 초월할 수 있게 되며, 초월 시 ‘절망의 낙원’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 시 손인이 거대한 정말을 끌어모아 폭발시키면 적들에게 출혈 효과와 상태 이상 면역 무시 효과를 부여 등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손인의 팀 효과가 추가된다.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장수 오국태와 기존 장수인 손노반을 함께 사용 시 팀 효과 ‘여걸삼대’가 적용되어 모든 피해 증가와 생명력이 증가된다. 보연사와 함께 사용 시에는 팀 효과 ‘무서운 시누이’가 적용되어 받는 마법 피해 감소, 노숙과 함께 사용 시에는 팀 효과 ‘무서운 공주님2’이 적용되어 마법 피해 증가가 증가한다.
관련기사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신규 월드 장안 오픈2023.01.26
- 움추린 액션스퀘어, 신작 '킹덤: 왕가의 피'로 주목 받나2023.01.18
- 액션스퀘어, 크레스트와 '앤빌'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2023.01.17
- 액션스퀘어, 신작 '킹덤: 왕가의피' 영상 공개2023.01.13
손인의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전장 역시 오픈했다. 이벤트 전장에서는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난이도에 따라 초월 손인, 유선, 손상향을 처치하고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진화석,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진행 시 등애, 조운, 제갈량 장수를 사용하면 3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보다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손인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보옥, 용안석, 호안석과 같이 장수 성장에 필요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손인 확률업 뽑기 이벤트, 손인 등용패 월드드랍 이벤트, 백발백중 이벤트, ALL 백금광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