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브랜드 강화를 위해 새로운 '최고 브랜드 책임자'로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의 마케팅 사장인 아사드 아야즈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6일(현지시간) 더버지는 아야즈 사장이 이번 임명으로 인해 전 세계 시장에서 디즈니 브랜드를 관리하고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향상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고 보도했다.
디즈니는 "아야즈가 최고 브랜드 책임자 임무의 일환으로, 회사 전체 콘텐츠 및 소비자 경험을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디즈니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소비자 조사 및 분석에 대한 업무도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늙거나 젊어보이거나'...디즈니, 노화·동안 효과 AI 개발2022.12.02
- 복귀한 밥 아이거, 다음주 디즈니 직원들과 타운홀 미팅2022.11.24
- 디즈니 플러스, 유료 구독자 증가에도 스트리밍 적자 확대2022.11.09
- "인터널 브랜딩 핵심은 용기있는 정리와 선언”2022.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