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6일 통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익스피리언스(R: Xperience)’의 올해 첫 번째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르노코리아의 R: Xperience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상품·서비스 업데이트, 그리고 이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통합적으로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올해 첫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SM6 TCe 300 인스파이어 신규 트림 출시 ▲XM3 상품성 강화 ▲이지커넥트 주차비 결제 서비스 론칭 ▲AS 센터 24/7 케어서비스 확대 ▲커넥티드카 보험 특약 론칭 등이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R: Xperience 존’을 야외 공간에서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세계 전기차 1위 BYD 1톤트럭 韓상륙…보조금 적용시 1900만원대2023.04.06
- 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출시…"1회 충전 246km 주행"2023.04.06
- [타보고서] 車안이 영화관?…현대차 OTT, 테슬라와 차별점은2023.04.06
- 포르쉐·혼다·포드 11개 차종 2만3986대 리콜…"레인저 또 SW 오류"2023.04.06
R: Xperience 존 방문객은 SM6 TCe 300 인스파이어 신규 트림을 비롯한 르노코리아 전 차종을 시승하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R: Xperience에 대한 상세 정보는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 전시장, 서비스 네트워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