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길드 아레나’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 아레나’는 특수 전장 내에서 상대 진영의 수정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길드 단위 대전 콘텐츠다. 참가한 길드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전을 펼치며, 최종 우승한 길드는 ‘특별 호칭’과 ‘고급 탈 것’ 등을 얻을 수 있다.
‘길드 아레나’ 참가 길드의 모든 길드원에게도 ‘콜로세움 코인’을 최종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길드원들은 ‘콜로세움 코인’ 교환을 통해 ‘전설 마혼’과 ‘전설 마력석’ 등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대규모 대전 콘텐츠와 함께 캐릭터 강화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한다. ‘제단’을 통해 보유한 아티팩트를 진화시켜 전투력 향상 옵션을 부여할 수 있으며, ‘장비 주조’를 통해 장착한 장비에 최대 4종의 신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웹젠 '뮤 아크엔젤', 육성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2023.04.03
- 웹젠, 전략게임 '르모어' 킥스타터 모금 시작2023.03.29
- 웹젠, 블랙앵커 스튜디오와 '르모어' 퍼블리싱 계약 체결2023.03.14
- 웹젠 '뮤오리진2', 배틀로얄 서버 통합 대항전 업데이트2023.03.08
신규 유입 게임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회원들에게 캐릭터 육성 등급에 따라 최대 7회까지 대량의 성장 재료를 무상으로 준다.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온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3종의 ‘봄맞이 꽃다발’을 교환해 ‘유일 등급 장비’ 및 ‘승급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 활동 회원들은 ‘길드 이벤트 코인’을 ‘대천사 열쇠’ 등의 보상이 담긴 랜덤 상자로 교환하거나 합성을 통해 신규 호칭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