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아태지역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팀업’ 공개

컴퓨팅입력 :2023/04/04 10:08

팀뷰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채널 파트너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팀업’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신규 통합 파트너 포털이 출시되며, 파트너는 해당 포털 사이트에서 종합적인 교육 및 인증, 마케팅 및 영업 자료, 협업 프로그램, 전담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팀업 프로그램은 리셀러, 총판,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 시스템 통합업체(SI) 등 광범위한 파트너를 위해 마련됐다. 통합 파트너 포털은 ▲딜 등록 엔진 ▲맞춤형 학습 포털 ▲마케팅 자료 데이터베이스로 구성됐으며, 현재 파트너십 현황에 대한 정보와 포털 플랫폼을 통한 혜택 요청 옵션을 제공한다.

제1회 팀뷰어 아시아 태평양 파트너 서밋 2023 모습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현재 취급하는 솔루션과 관계없이 모든 파트너를 대상으로 하며, 팀뷰어 워크플로우 기반 생산성 솔루션인 프론트라인 솔루션도 포함된다. 파트너는 비즈니스, 프리미어, 챔피언 등 세 등급으로 구분되며, 각 등급 별로 공동 마케팅 캠페인, 전용 리소스 활용과 같은 맞춤형 혜택과 할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프로그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채널 파트너와 협업을 증진하고 시장을 확대해 팀뷰어와 파트너 모두에게 더 많은 성장과 성공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팀뷰어는 최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아시아 태평양 파트너 서밋 2023’을 성공리에 개최했으며, 파트너 생태계를 강화하고 파트너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소정 팀뷰어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파트너는 팀뷰어 성공의 핵심요소이다. 파트너는 시장에 대한 가치 있는 전문 지식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팀뷰어 솔루션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팀뷰어는 아태 지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파트너와 적극적으로 협력을 모색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