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메타버스에서 전속 설계사들이 활동하며 교육 및 업무지원을 받고, 고객상담도 가능한 가상 지점인 ‘Top1 메타지점’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업계최초로 고객 상담서비스 품질강화와 설계사들의 영업 성과 향상을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을 활용한 가상지점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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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DB손해보험 설계사들은 실제 지점의 모습을 구현한 가상지점에서 PC 혹은 모바일로 접속하여 활동할 수 있으며 가상지점에서는 ▲상품 및 업무교육 ▲1대1 코칭 ▲고객상담 콘텐츠 제공 등 설계사들을 위한 업무지원은 물론, 관리자를 통한 비대면 상담도 가능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최근 많은 3040워킹맘들이 보험설계사로 활동하고 있는데, 시공간의 제약없이 회사의 지원을 받아 영업활동을 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며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추어 설계사 영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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