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구게임 시리즈와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 배달 앱 ‘요기요’와 함께 다양한 혜택 주는 제휴 프로모션 실시

게임입력 :2023/04/03 16:23

컴투스는 3일 배달 앱 ‘요기요’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KBO를 기반으로 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3종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각 게임에 주어진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요기요 앱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리그모드, 친구대전, 홈런더비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완료 횟수에 따라 ‘Live플래티넘팩’, ‘고유능력변경권’, ‘최고급 구단 선택팩’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투스, 요기요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프로야구V23’에서도 일일 미션을 수행하고 ‘키 플레이어 임팩트 선택팩’,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등 40여 종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에서는 클래식 플레이 등의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얻고 룰렛을 돌려 ‘몬스터선수(구단선택), ‘특별업그레이드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컴투스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기간 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특정 브랜드 2천 원 할인 쿠폰과 요기요 모든 주문에 사용 가능한 7%(최대 1천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각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한 유저 중 190명에게 추첨을 통해 요기요 선물하기 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된다.

요기요에서도 주문 횟수에 따라 게임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100%플래티넘팩’, ‘라이브 고급 스카우트 티켓’. ‘몬스터선수(구단선택)’ 등 주문할 때마다 3개 게임의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으며, 4회 이상 요기요 앱을 이용한 유저에게는 각 게임의 대표 모델인 이정후, 김광현, 나성범 선수의 사인볼을 얻을 수 있는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