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집 밖의 발견’ 기획전 진행

의·식·주·락 테마별 아이템 소개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3/14 15:57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겨냥해 아웃도어 아이템을 모은 기획전 '집 밖의 발견'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간은 31일까지며 매일 새로운 프로젝트를 오픈해 재미와 멋, 편의성까지 갖춘 의·식·주·락 테마별 아이템을 소개한다.

'캠핑', '아웃도어', '골프' 등 야외 활동 관련 키워드는 플랫폼 내 검색 트렌드에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인기 카테고리다. 이번 기획전은 봄 시즌과 엔데믹 흐름에 따라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서포터들을 위해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웃도어 제품을 모아 마련하게 됐다.

푸드 유튜버가 개발한 스텐팬 '쿠자팬'은  국내단독 프리오더(사전 예약구매)로 선보여 1천251명의 참여로 약 1억3천만 원을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전동 커피 그라인더부터 티타늄 코펠 세트, 원터치텐트 등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 펀딩 역사상 역대 최대 금액을 모은 캠핑 텐트도 '히든아이템'으로 이달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와디즈, 엔데믹 트렌드 겨냥한 ‘집 밖의 발견’ 기획전

와디즈 관계자는 "OO의 발견 시리즈는 와디즈 서포터들이 취향을 발견하고 한발 빠르게 시즌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추천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라며 "캠핑,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고 시장에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유용한 기획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