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대기업 합격 선배들이 취준생 돕는다

합격자소서·면접 후기·인적성검사 후기 등록하면 상품권 증정

인터넷입력 :2023/03/07 11:32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대기업 합격자들과 손잡고 취업준비생을 돕는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취업에 합격한 선배들의 채용 전형별 경험을 나눔으로써 취업준비생들의 구직활동을 돕고자 마련됐다.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는 최근 2년 내, 주요 대기업 및 대기업 계열사의 신입사원 및 인턴사원 채용 전형에 합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합격자소서를 등록하거나 면접과 인적성검사를 치러 본 경험을 글로 남길 때마다 심사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 ▲GS25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을 증정한다.

잡코리아-합격후기-등록-이벤트

이때 서류 전형에 합격한 사실을 인증할 수 있는 합격 문자와 메일 등을 필수로 첨부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에 횟수 제한이 없고 잡코리아 회원이라면 합격후기 등록 시 '이력서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합격 스펙 정보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다.

관련기사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는 2023년 말까지 연중 상시 운영되며, 당첨자는 매월 10일 잡코리아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후배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인만큼 합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또 선배들의 착한나눔을 통해 수집된 합격후기들은 모두 철저한 인증 과정을 거쳐 선별한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인 만큼 선배들의 합격 경험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보다 수월하게 취업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