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앰배서더 뉴진스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는 ‘출근룩’ 콘텐츠를 공개한다.
뉴진스와 협업한 이번 출근룩 콘텐츠는 무신사 일일 신입사원이 된 다섯 멤버가 성수동 ‘무신사 캠퍼스 N1’ 사옥에 출근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각 멤버가 자신의 출근룩 스타일링을 직접 소개하고, 평소 선호하는 스타일과 패션 취향을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뉴진스의 출근룩에서 다니엘은 크롭 기장의 데님 재킷을 활용한 ‘청청룩’을, 해린은 톤온톤의 윈드 브레이커 셋업으로 연출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하니는 독특한 컷아웃 디자인의 오프숄더 후드 집업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 민지는 모노톤으로 카리스마있는 출근룩을 소개했으며, 혜인은 바시티 재킷을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 이디야커피,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출시2023.01.09
- 네이버, 신규 콘텐츠 '나우 멀티뷰' 공개2023.01.05
- "홍보성 콘텐츠도 '영상·글·사진' 사용하면 피로감 줄어"2022.12.20
- 무신사, 뉴진스 첫 글로벌 캠페인 화보 공개2022.12.20
이번 영상에서 각 멤버의 매력이 드러나는 다섯 가지 스타일링을 통해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23 S/S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1월 뉴진스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후 멤버들의 착용 상품이 품절되는 등 흥행을 기록한 만큼 봄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이번 출근룩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