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는 '웹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기능을 강화한 보안 서비스와 DDoS 스크러빙 솔루션을 24일 발표했다.
새로운 DDoS 스크러빙 솔루션은 모든 프로토콜과 다이렉트투오리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전용 DDoS 완화 용량을 제공한다. 이 DDoS 스크러빙 솔루션은 에지오의 글로벌 엣지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250+ Tbps 용량을 결합해 모든 종류의 DDoS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화된 WAAP 기능은 고급 규칙 사용자지정(룰 커스터마이저), 아웃바운드 데이터 유출 방지, 프록시 탐지, 지역 코드 지원, 향상된 환경설정기능 등을 포함한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고객에게 새로운 위협을 신속하게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의 기밀성, 무결성, 가용성을 보장한다.
에지오 아제이 카푸르 CTO는 "새로운 보안 취약점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위협에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대응할 수 있는 보안 기술도 이와 비슷한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발전해야 한다"라며 "에지오는 새로운 DDoS 스크러빙 솔루션과 WAAP 기능 강화 등을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미래의 웹 개발은 엣지 네이티브가 될 것"2022.11.09
- 에지오, 분산네트워크 기반 웹보안 솔루션 전진 배치2022.10.17
- 에지오,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발표2022.08.09
-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에지오’로 사명 변경2022.06.22
그는 “당사의 보안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가장 큰 규모의 DDoS 공격을 완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웹 애플리케이션과 API를 보호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에지오 코리아 김재현 지사장은 “에지오의 사명은 속도와 안정성을 모두를 향상시키면서도 강력한 보안 환경 구축을 통해 기업 고객들의 웹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돕는 것”이라며 “에지오의 보안 솔루션은 고급 보안 솔루션은 듀얼 WAAP 모드를 통한 전체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DDoS 보호,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엔터프라이즈급 봇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