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오브워십, 영국 잠수함 추가 예고

3월 2일부터 6단계, 8단계, 10단계 잠수함 3척 선보여

디지털경제입력 :2023/02/22 15:24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12.1 업데이트를 통해 영국 잠수함의 사전 운용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다음 달  2일 6단계 Undine, 8단계 Sturdy, 10단계 Thrasher 등 영국 잠수함 3척이 첫 선을 보이며 사전 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영국 잠수함은 음파 유도식 어뢰를 사용하며 다수의 어뢰를 발포할 수 있고 재장전 시간과 사거리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잠수력은 높지만 기동력과 내구도가 낮아 승리를 위해서는 능숙한 움직임이 필수다. Undine과 Sturdy는 신규 임시 자원 영국 토큰으로 연속 패키지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고 Thrasher는 연속 패키지를 모두 구매한 후 금화로 획득 가능하다. 연속 패키지에는 잠수함 외에도 위장과 보너스 패키지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게이밍 월드오브워십에 영국 잠수함 3척이 순차 추라된다.

이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가 임무 목표를 공유하는 새로운 유형의 합동 전투 임무가 도입되며 세트 완료시 영국 잠수함 기념 깃발과 영국 토큰을 얻을 수 있다.

특별 테마가 적용된 3주간의 모험 ‘바다의 여왕’도 진행된다. 해당 모험 임무를 완료하면 152mm 양용포 10문을 주함포로 사용하는 호주 경순양함 Brisbane과 기술 점수 19점 보유 함장 Matilda Kelly와 교환할 수 있는 임시 자원인 해적 토큰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여기에 이달 말까지 특별 전투임무를 완료하면 특별 음성이 적용된 Statue of Liberty 함장과 함께 폭풍우 치는 하늘 영구 위장, 미국 전함 기념 깃발, Nebraska용 보너스 패키지, 그 외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연속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미국 토큰이 제공된다. 모든 연속 패키지 세트를 구매하면 미국 하이브리드 전함 Louisiana를 금화로 구매할 수 있다.

클랜 전투 20번째 시즌 도롱뇽도 12.1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된다. 새로운 배틀 패스와 세 차례의 난투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