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온, 코딩교육 활성화 기여 병점점 편민화 원장에 우수 협력학원 상 시상

병점동서 시작해 수원 권선동, 화성 봉담읍까지 확장...원태경 대표 "더 많은 지원 노력"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2/14 14:55

소프트웨어(SW)교육 전문 브랜드 '코딩온'을 운영하고 있는 스프레틱스(대표 원태경)는 지난 8일 코딩온 병점점(원장 편민화)을 방문해 우수 협력 학원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프레틱스는 대한민국 SW교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수학, 영어 학원만큼 쉽게 코딩 학원을 시중에서 찾을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 하에 지난 2020년부터 전국의 협력 학원들과 코딩 교육 보급에 힘쓰고 있다. 이 날 시상은 그 중 특히 코딩 교육 보급에 공로한 바가 큰 '코딩온 병점점'에서 이뤄졌다.

'코딩온 병점점'은 2020년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에서 시작해 2021년 경기도 수원시 권선동, 2023년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까지 확장하며 지역 코딩 교육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원태경 스프레틱스 대표는 이날 시상을 하며 "4년째 코딩온의 교육 프로그램을 잘 사용해 주시는 모습을 보며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싶었다"면서 "협력학원의 성장을 위해 우리가 더 할 수 있는 게 있는 지 다시한번 돌아보게 됐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원 대표는 "코딩온은 코딩 교육 활성화에 기여하려는 의지가 큰 협력 학원이라면 일체 가맹비를 받지 않고 무료 강사 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코딩 교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더 많은 협력 학원들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원태경 스프레틱스 대표(오른쪽)가 코딩온 병점점을 운영하고 있는 편민화 원장에게 우수협력 학원 증서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