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가 월 20만원대 국내 최저가 서빙로봇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브이디컴퍼니는 설립 4주년을 맞아 서빙로봇 가격 정책을 조정했다. 서빙로봇 업계 최초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다이렉트 상품은 브이디컴퍼니 대표 서빙로봇 ‘푸두봇’이 대상이다. 월 29만9천원에 선보이는 ‘다이렉트299’ 상품과 무상 A/S 기간을 36개월로 늘린 ‘다이렉트359‘ 상품 2종으로 출시됐다. 타사 대비 A/S 보장 기간 내 별도의 출장비와 부품비 없이 100% 케어를 지원한다.
브이디컴퍼니는 새로운 요금제가 고객이 필요한 옵션만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커스텀 디자인의 로봇 시트지 제작, 추가 연동 솔루션 등 다양한 옵션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고객과 매장 별 필요에 맞춰 온라인에서 셀프 설계가 가능하다. 계약 기간 60개월 기준이다. 계약기간 이후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된다.
관련기사
- 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누적 판매 3천대 달성2023.01.18
- 브이디컴퍼니, 스마트상점 지원 사업 통해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나서2023.01.10
- '포스·메뉴판·배달 한번에'··· 브이디컴퍼니, 식당 통합관리 플랫폼 출시2022.12.13
- '서빙로봇 원조' 브이디컴퍼니, 레스토랑 자동화 솔루션으로 외연 확장2022.11.25
함판식 브이디컴퍼니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다이렉트 상품은 서빙로봇 니즈는 있지만 당장 발생하는 월 비용이 직접적으로 부담됐던 고객들을 위한 것”이라며 “고금리 시대 낮은 금리의 장기 렌탈 상품 출시로 고객들의 부담을 경감시키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최초로 서빙로봇을 공급하고 외식업장의 자동화와 구인난 해소에 기여했던 브이디컴퍼니가 이번 신규 요금제 출시로 서빙로봇의 대중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