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게임사들이 설 연휴를 맞아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한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로 이용자를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21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국내 주요 게임사가 나흘 간의 설 연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영웅전 ▲테일즈위버 ▲아스가르드 ▲어둠의전설 ▲크레이지 아케이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 ▲히트2 ▲바람의나라: 연 등 자사 온라인 게임 11종과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2일 출시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21일과 22일 양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각각 3000 루찌를 지급한다. 또한 23일 접속한 이용자는 슈가래빗 카트바디와 슈가래빗 번호판으로 구성된 슈가래빗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30일까지 '설날에 함께하는 주간 출첵!'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을 완료한 이용자는 계묘년 콘셉트의 '검은토끼 데미지 폰트 상자'와 '검은토끼 초상화 테두리 상자', 이벤트 재화 '주간 미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블레이드앤소울 2 ▲트릭스터M ▲프로야구 H3 ▲프로야구 H2 등 PC 게임 4종과 모바일 게임 7종에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W는 다음달 8일까지 출석체크 14데이즈 복주머니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에 접속해 복주머니, 아데나, 시간 충전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1일까지는 오만의 탑 5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 서버는 29일까지 해를 품은 흑토끼: 하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실렌테라 회랑에서 정예 몬스터를 처치 시 아이템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25일까지 '달을 품은 흑토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대표 게임 10종 ▲모두의마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세븐나이츠레볼루션 ▲제2의나라: 크로스월드 ▲페이트그랜드오더(페그오) ▲A3: 스틸얼라이브 ▲리니지2레볼루션 ▲마구마구2022모바일 ▲넷마블프로야구2022 ▲클럽엠스타에서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레볼루션에서는 21~23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옵션 변경권 ▲4성 영웅 소환권 ▲스페셜 카드 소환권Ⅱ 등을 증정하는 '특별 설 연휴 이벤트'를 선보인다.
페그오에서는 설날 기념 캠페인으로 7일 연속 접속한 이용자에게 호부 10장이 지급된다. 아울러 마스터 미션 중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성정석 30개, 예지의 업화 60개가 증정된다.
관련기사
- 국내 게임사, AI 기술 어디까지 왔나2023.01.20
- CFK, 스마일모 닌텐도 스위치 버전 글로벌 정식 출시2023.01.19
- 위메이드, 새해 위믹스‧게임사업 드라이브 건다2023.01.19
- 유비소프트 대표, 직원 책임전가 발언 사과2023.01.19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오딘: 발할라 라이징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달빛조각사 ▲프렌즈타운 ▲프렌즈팝콘 ▲이터널 리턴 ▲패스 오브 엑자일 ▲배틀그라운드 등 PC 온라인·모바일 게임 9종에서 이벤트를 펼친다.
'에버소울'은 이벤트 스토리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와 이벤트 스테이지 도전 탐관오리 클로이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스테이지에서 보스 공략 피해량에 따라 이벤트 재화인 금빛 꿈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재화는 이벤트 정령인 클로이와 나이아, 이벤트 한정 보상인 코스튬, 영지 오브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