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원)의 첫 걸그룹 '메이브(MAVE:)'가 오는 25일 첫 번째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메이브는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 4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그룹명은 'MAKE NEW WAVE(메이크 뉴 웨이브)'를 줄여,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그룹은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새해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으로,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를 통해 이들의 스토리를 색다른 방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식 데뷔에 앞서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메이브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앨범 수록곡의 일부를 미리 청취하는 것으로, 타이틀곡 '판도라(PANDORA)'와 수록곡 '원더랜드(이디피아)' 2곡의 하이라이트를 들어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영웅 우콩 출시2023.01.19
-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새 스페셜 영웅 추가2023.01.19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톡 이모티콘 인기 1위2023.01.18
- 넷마블 '모드의마블', 요기요와 제휴 맺고 프로모션 진행2023.01.17
공식 사이트에는 멤버별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보이스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 메시지'는 각 멤버들이 불시착한 지역(한국, 미국, 프랑스, 인도네시아)의 언어로 녹음됐으며, 메이브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도록 했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추지연 사업실장은 "메이브는 치밀하고 완성도 높은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그룹으로, 공개하는 음악과 콘텐츠들은 이들의 서사를 엮어놓는 형태가 될 것"이라며 "판도라스 박스는 미래를 바꾸기 위한 4인의 특별한 여정을 알리는 앨범이다. 메이브의 행보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