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 두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되도록 영상을 연출해 제품의 장점을 표현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 차 활동 중인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서 5가지 컨셉의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와 얼음, 커피까지 추출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서울 오피스가구·오피스페어' 박람회 참가2023.01.12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2022.12.12
- 청호나이스,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 수상2022.11.24
-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 출시2022.11.08
서혜진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장은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따른 입소문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신규 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