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픽셀배틀’, 공개서비스…NFT 민팅 동시 진행

게임입력 :2023/01/06 11:05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픽셀플레이(대표 박진배)가 웹3 기반 슈팅 게임 픽셀배틀 공개서비스를 실시함과 동시에 NFT 민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픽셀플레이의 13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픽셀배틀은 웹3 기반의 웹브라우저 PvP 슈팅 게임이다. 은하계를 배경으로 메카라는 병기가 등장하며 이용자는 메카를 선택해 시스템이나 다른 게이머들과 다양한 환경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픽셀배틀은 PvE로 진행되는 서바이벌모드 ▲NPC가 출몰하는 넓은 전장에서 최대 5명의 이용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PvP 모드인 아레나모드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픽셀배틀은 아레나모드 활동으로 결정되는 이용자 순위에 따라 게임 재화인 코어를 차등 제공하여 자신만의 게임 캐릭터인 메카의 NFT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3 기반으로 제작된 픽셀배틀은 타 게임과는 달리 게임 오픈과 동시에 이용자가 별도 과금 없이 게임 플레이만으로 NFT를 민팅 할 수 있다.

픽셀배틀은 오픈베타서비스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 이용자가 코어를 소비해 새로운 콘텐츠나 커뮤니티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이용 할 수 있으며, NFT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총 1만개의 메카 NFT를 민팅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픽셀배틀은 이번 오픈베타서비스를 거치며 유저 편의성 및 콘텐츠 확장에 집중하고 1분기 내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북미와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박진배 픽셀플레이 대표는 “픽셀배틀을 통해 웹3 게임이 조금 더 대중화 되고 유저들에게 친숙한 게임의 모습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며 “NFT와 토큰을 게임 콘텐츠에 잘 녹여 게임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하는데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픽셀플레이는 지난해 1월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인 ‘더하이퍼’를 비롯한 복수 투자자로부터 8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