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방영 예정인 게임 지적재산권(IP) 원작 TV 시리즈 갓오브워에 대한 정보를 14일(현지시간) 공개했다.
갓오브워 TV 시리즈 제작에는 아마존 스튜디오와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이 공동으로 이름을 올렸다.
판타지 드라마 휠오브타임의 작가로 활동했던 라프 저드킨스가 제작 총괄(쇼러너)를 맡았다. 이와 함께 칠드런오브맨, 아이언맨 등에 참여했던 작가 마크 퍼거스와 호크 오츠비가 각색을 담당한다.
이와 함께 드라마 제작 총괄 프로듀서로 원작 게임을 개발한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양유미 대표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코리 발록, 아사드 키질바시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 대표가 참여했다.
갓오브워 TV 시리즈는 지난 2018년 출시된 갓오브워의 세계관을 다루며 사랑하는 아내가 사망한 후 아들과 함께 유골을 세상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에 뿌리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그린다.
관련기사
-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출시 첫주 판매량 500만 돌파2022.11.24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전작 계승-발전한 액션게임2022.11.11
-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영국서 주간 판매량 1위 달성2022.12.12
- 2022 GOTY 경쟁 시작…엘든링-갓오브워 2파전?2022.12.06
케서린 포프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 대표는 "이 아름답고 가슴 아픈 게임을 프리미엄 실사 시리즈로 제작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라고 말했다.
아사드 키질바시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 대표는 "갓오브워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비디오게임 중 하나다.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 및 아마존 스튜디오와 협력해 우리의 사랑하는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청중에게 전하게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