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1구 슬림 인덕션' 출시… 보관·편의성 강화

홈&모바일입력 :2022/12/13 10:47

주방가전 전문기업 쿠첸은 4cm 얇은 두께로 보관성과 편의성을 높인 '1구 슬림 인덕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4cm의 얇은 두께로 주방 서랍에도 들어가는 슬림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테이블에서 사용 시, 인덕션 위에 냄비 등 조리 용기가 올라가 있어도 앉은 상태 그대로 음식을 덜어 먹거나 재료를 넣을 수 있어 편리하다.

1구 슬림 인덕션 (사진=쿠첸)

제품 가로 사이즈는 30.7cm로 넓어져 전골냄비 등 큰 용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별도 설치 없이 콘센트만 꽂으면 작동한다. 조리 공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다이렉트 터치 방식을 도입했다. 인덕션을 처음 쓰는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터치 방식을 이용해 1~9단계까지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터보 모드까지 포함하면 총 10단계다. 터보 모드로 설정하면 한 번에 최대 화력에 도달한다. 터보는 최대 5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이후에 이전에 설정해둔 화력으로 돌아간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안전한 사용을 위해 ▲용기감지기능 ▲과열방지 안전장치 ▲차일드락 ▲최대 180분 타이머 ▲조리 후 잔열 표시 ▲전원 자동 꺼짐 등 스마트 안전 기능 15종을 추가해 어린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열 강화 세라믹 글라스로 스크래치와 고온, 충격에 강하며 청소 및 관리가 편리하다.

쿠첸 관계자는 “슬림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에 설치가 필요 없는 1구 인덕션으로 식사 내내 맛있는 음식을 따뜻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주방가전 출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