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맵 대리기사님, GS편의점서 20% 할인 받으세요”

티맵모빌리티 네번째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

방송/통신입력 :2022/11/29 09:33

티맵모빌리티는 GS리테일과 ‘이동 플랫폼 종사자를 위한 편의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4천원 상당 구독상품 ‘우리동네GS클럽 한끼’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양사는 이동 플랫폼 종사자들이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몸을 녹이고 따뜻한 음료나 간편식 등을 구입하기 위해 인근 편의점을 자주 방문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벤트 대상은 T맵, 로지 대리기사를 비롯해 화물 내비게이션 이용자, 발렛 기사 등 T맵 내 이동 플랫폼 종사자들이다. 대상 규모는 전국 약 16만명으로 추산된다.

티맵모빌리티로부터 전송받은 이벤트 문자메시지 내 ‘쿠폰 등록 페이지(URL)’로 이동한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우리동네GS클럽 한끼’ 30일 무료 가입을 하면 된다. 구독상품 이용권 쿠폰 입력 후 유효 기간은 30일이며, 우리동네GS 앱 설치와 회원가입은 필수다.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김밥, 샐러드, 빵, 컵라면, 음료 등을 결제할 때 우리동네GS 앱을 열고 ‘결제 QR’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 금액이 적용되며, 하루 최대 5개 제품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티맵모빌리티는 오는 12월부터 T맵대리에 ‘경유지 추가 기능’을 새롭게 적용하고,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차주와 목적지가 다른 일행이 동승할 경우 앱에서 경유지를 별도 지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고, 모임과 회식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도현 티맵모빌리티 대리서비스 담당은 “강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시즌을 맞아 외부 활동이 많은 이동 플랫폼 종사자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사님 업무와 생계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상생 방안들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