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이 라이나생명과 지구와 환경을 지키는 보냉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ESG 정책 일환으로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대형 보냉백을, 8만원 이상 구매 시 소형 보냉백을 증정한다. ESG는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를 뜻한다.
24일부터 시작하는 온라인 몰 행사는 새벽배송 실 결제 금액이 기준이다. 25일부터 이벤트를 시작하는 오프라인의 경우 10개 매장(반포점, 문정점, 위례본점, 서초점, 종합운동장점, 위례신도시점, 노원점, 등촌점, 압구정점, 석촌호수점)에서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결제 건 당 대형 혹은 소형 중 한 가지를 증정하며 조기 종료될 수 있고, 이벤트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보냉백은 두툼한 내부 원단으로 내구성은 물론 보냉 효과를 높였다. 아이보리 배경색에 손잡이 등 포인트 부분을 파란색 소재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들기 좋은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대형 보냉백의 경우 새벽배송받을 때는 물론 캠핑과 피크닉 등 어떤 야외 활동에도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약 43ℓ)다. 짧은 끈과 크로스로 맬 수 있는 긴 끈을 동시에 달아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 오아시스마켓, 대한민국 식품대전서 'AI 음성장보기' 서비스 선봬2022.11.17
- 오아시스마켓, 농공상기업 오프라인 영토 확장…60개 매장 총동원2022.11.07
- 오아시스마켓, KT알파쇼핑 식품 새벽배송2022.10.24
- 오아시스마켓 그룹, 메쉬코리아 '브이' 지분 인수..."퀵커머스 본격화"2022.10.13
소형 보냉백은 일반 외출 시에도 사용하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약 20ℓ)로 가벼운 장보기 등 더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24일부터 일회용품 제한 정책이 강화되는 만큼 보냉백 활용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라이나생명과 함께 준비한 보냉백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환경을 살리는 작은 실천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