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라쿠텐에서 선정한 스포츠 브랜드 톱5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이치바는 입점 브랜드 중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브랜드를 선별해 스포츠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포츠데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테일러메이드 등 세계 유명 스포츠웨어 숍 18곳이 지정됐으며, 젝시믹스는 스포츠 브랜드 중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톱5에 선정됐다.
젝시믹스는 2020년 8월 라쿠텐에 입점해 '요가, 필라테스웨어'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 5위권 내에 2~3개 이상의 제품이 순위에 자리매김했다.
일본 법인을 설립한 뒤 현지에 기본 인프라를 체계적으로 갖춰 주문확인부터 상품배송, CS까지 모두 신속한 처리가 가능해 고객만족도도 높다. 현재 라쿠텐 내 젝시믹스의 고객만족도는 5점 만점에 4.81점이다.
관련기사
- 젝시믹스, 친환경 캠페인 'RE-SWEAT' 참여2022.10.13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컴투버스, 디지털 패션 사업 힘 모은다2022.07.29
- 라쿠텐-파나소닉, 일본서 자율주행 로봇 배송 서비스2022.05.30
- 젝시믹스, 해외 진출 본격화…매장 4곳 열어2022.02.07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 것도 큰 특징이다. 지난달 1일에도 나고야 히사야오오도오리 공원에서 240여명이 참석한 야외 요가와 필라테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팝업매장과 오프라인 편집숍 진출, 각종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일본시장 공략 2년 만에 글로벌 브랜드들과 어깨를 견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일본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함과 동시에 신규 해외시장 발굴에도 더욱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