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제주항공, 일본 항공권 최대 50% 할인

도쿄·오사카·후쿠오카·삿포로·나고야·오키나와 등 6개 비행 노선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10/26 09:07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제주항공과 함께 일본 여행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하는 ‘블랙Flight데이’(이하 블랙플라이트데이)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달 27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5시간 동안 일본 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나고야, 오키나와 등의 6개 비행 노선의 제주항공 항공권을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마이리얼트립은 블랙플라이트데이 항공권 구매자 모두에게 일본 지역의 투어 및 액티비티 상품을 할인 이용할 수 있는 쿠폰 3종 세트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은 최근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이 가능해지며 항공권 가격이 급등함에 따라 제주항공과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 발표 이후 마이리얼트립에서는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등의 항공권 예약이 매주 최대 500% 이상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 9월 마이리얼트립은 태국 방콕과 베트남 다낭, 나트랑 등의 인기 노선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첫 번째 블랙플라이트데이 행사를 실시, 판매 30분 만에 빠르게 매진됐다.

관련기사

마이리얼트립 최형표 항공 실장은 "해외 여행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여행의 시작인 항공권 할인을 제공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전 여정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11월24일 3차 블랙플라이트데이 프로모션을 대양주(오세아니아)를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