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태국게임쇼2022에 신작 출품

미출시 신작 비공정기사단 첫 소개

디지털경제입력 :2022/10/21 11:27

슈퍼플래닛은 태국 방콕 ‘태국게임쇼 2022’에 신작을 출품한다고 21일 밝혔다. 

출품작은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소드마스터 스토리'와 함께 미출시 신작 '비공정기사단'이다. 

이번 행사 현장부스에서는 출시 전 타이틀인 '비공정기사단'의 게임 플레이 체험존을 마련한다. 

비공정 기사단.

행사장에 방문하는 유저들은 직접 게임을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고 사전예약에도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태국 게임쇼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비공정 기사단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슈퍼플래닛의 최신 기대작 '비공정기사단'은 스팀펑크 X 판타지 감성의 방치게임으로 도트 애니메이션 기사단과 함께 비공정을 타고 하늘을 향해하며 모험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비공정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비공정 내부 선실' '마력 엔진' 등의 시스템을 도입하고, 플레이어가 다양한 ‘비공정’을 수집할 수 있는 재미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마법과 공학이 어우러진 세계관은 참여형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더욱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비공정 기사단'은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박성은 슈퍼플래닛 대표는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소드마스터 스토리에 이어 비공정 기사단을 태국 팬들에게 먼저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최근 해외 게임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슈퍼플래닛 해외 팬들과의 접점을 만들고 있다. 이번 태국게임쇼에서 비공정 기사단을 비롯한 슈퍼플래닛의 다양한 게임을 체험해보며 멋진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