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크로니클, 핼러윈 기념 이벤트 마련

게임 내 콘텐츠 성장의 길 연계 이벤트 등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10/18 17:04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핼러윈 시즌 기념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종 소환수를 수집해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게임으로, 기존 MMORPG의 문법을 탈피해 무한한 전략 조합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이 게임은 12인 파티 던전 및 협동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이후 긍정적 평가를 얻고 있으며,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과 새로운 모험의 기회를 제공 중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핼러윈데이 이벤트.

컴투스는 오는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크로니클’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다. 

먼저 11월 4일까지 게임 내 미션 클리어 시 ‘할로윈 호박 사탕’을 모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할로윈 호박 사탕’은 5성 소환수 ‘잭 오 랜턴(바람)’, 4성 소환수 ‘미스틱 위치(빛)’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퀴즈를 통해 정답자 1명당 사탕 1개씩을 적립하는 ‘Trick or Treat’ 이벤트가 전개된다. 오는 10월 24일까지 사탕의 누적 개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빛나는 보석 상자’, ‘할로윈 호박 사탕’ 등의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3명의 소환사인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의 핼러윈 시즌 특별 의상도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5성 물 속성 ‘키메라’의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물 속성 ‘키메라’는 ‘동상’과 ‘방어력 비례 피해’, ‘도발’, ‘방어력 증가’ 등의 강력한 스킬을 지닌 인기 소환수로서,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채로운 팀 조합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5일까지는 게임 콘텐츠와 연계한 미션 이벤트인 ‘행운의 빙고판’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성장의 길’을 클리어하고 ‘네잎클로버’를 모아 이벤트에 참여하면 ‘생명의 숨결’, ‘크리스탈’, ‘3~5성 소환수 조각 상자’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