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 스마트워크 결합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존 30일 무료 체험 및 상시할인 외 20% 추가 할인 제공

컴퓨팅입력 :2022/10/18 13:54

네이버클라우드는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웍스(NAVER WORKS)'와 기업 정보 시스템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네이버 클라우드 포 스마트워크'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클라우드에 따르면 스마트워크 패키지 서비스 사용자는 올해 1~3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하며 그 수요가 전반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워크플레이스 사용자 약 85%는 네이버웍스를 함께 사용 중으로, 대한축구협회(KFA), 넵튠 그룹사, 법무법인 바른 등 다수 기업 및 기관에서 결합 서비스를 이용해 스마트워크 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이러한 사용자 요구에 맞춰 더 많은 사용자의 초기 도입 비용 부담을 완화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기존에 제공하는 결합 서비스 30일 무료 체험 및 10% 상시 할인 외에 추가 20% 할인이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가 할인은 결합 서비스 신규 유료 계약일자 익월부터 6개월간 자동 적용된다. 네이버웍스나 워크플레이스를 유료로 사용 중인 고객도 결합 상품으로 신규 전환하면 동일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결합 상품으로 이용하면 통합 로그인 한 번만으로 두 상품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워크플레이스에 입력한 조직도와 구성원 정보는 네이버웍스에 자동 연계되며, 네이버웍스 메일, 캘린더, 게시판 내 주요 정보는 워크플레이스 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탑재된 업무 전용 봇을 활용하면 서비스 간 이동 없이 네이버웍스에서 워크플레이스의 결재, 게시판, 근태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 알림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출퇴근 시간 등록은 물론 처리할 결재 문서 확인 및 잔여 연차 신청까지 가능하다.

네이버클라우드 한근주 사업 오퍼레이션 총괄은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브리드 업무에 대한 꾸준한 문의와 결합 서비스 수요 증가세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더 많은 고객이 부담없이 네이버클라우드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경험하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