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7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는 모든 것이 파괴된 세상에 계승자(Descendant)가 등장하게 된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을 담고 있으며, 몰입감 넘치는 연출을 통해 인류 최후의 전쟁을 그린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을 보면 100년 전 지구를 침략한 ‘벌거스 군단’이 인류가 사는 세상을 파멸로 이끌고, 미지의 힘을 발견한 인류가 다시 반격에 성공한다.
관련기사
- 넥슨 카트라이더, 난치병 어린이 후원...기부금 3천만원 마련2022.10.14
- 퍼스트 디센던트, 캐릭터성 살린 AAA급 루트슈터 게임2022.10.14
- 넥슨, ‘넥슨타운’ 메이플스토리 테마 선보인다2022.10.14
- 넥슨 던파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사전등록 개시2022.10.13
그러나 ‘벌거스 군단’의 새로운 지도자 ‘카렐’이 등장해 다시 파국으로 이어지는 상황에서 이용자는 계승자가 되어 ‘잉그리스 대륙’을 수호하고, 각종 임무와 성장을 거치며 계승자의 비밀에 닿게 된다는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삼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개발중인 글로벌 트리플 A급 게임이며,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