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 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1.6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도 전체 32위를 기록, 넷마블과 코웨이 양 사가 나란히 탑50 자리를 지켰다.
관련기사
- 넷마블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추가2022.09.30
- 넷마블, 블록체인 게임 '킹오파 아레나' 사전 등록2022.09.29
- 넷마블 세븐나이츠레볼루션, 새 영웅-룬 보스 추가2022.09.28
- 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2022.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