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3분기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디지털경제입력 :2022/10/07 16:06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 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1.6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도 전체 32위를 기록, 넷마블과 코웨이 양 사가 나란히 탑50 자리를 지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