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대표 이영일)은 7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에 신규 게임모드 ‘슈퍼 서바이벌 모드’를 선보였다.
'슈퍼 서바이벌 모드'는 정해진 대회 기간 동안 1대1 대결을 통해 연승을 이어가는 게임 모드다.
연승 기록을 통한 랭킹 기록으로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하며 상위 랭커 일수록 더 많은 보상과 명예포인트를 획득하지만, 단 1번의 패배로 서바이벌 모드가 종료되는 재미를 담고 있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XP 충전 시스템과 올스타-메이저-마이너 등급의 신규 캐릭터가 각각 2종씩 총 6종 추가되고, 7번째 클래스 '메이저1'이 오픈됐다.
관련기사
- 해긴, 청담미디어와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IP 파트너십 체결2022.10.04
- 해긴, 신도림 디큐브시티로 사옥 이전 완료2022.09.26
- 해긴 '플레이투게더', 로블록스 이어 글로벌 메타버스 게임 이용자 수 2위2022.08.26
- 해긴 '슈퍼 베이스볼 리그', 클럽 대항전 시작2022.08.25
XP 충전은 이용자가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를 경험치로 변환시키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대결을 통한 기존의 성장방식 외에 XP 충전을 통해 주력 캐릭터들의 성장을 더욱 빠르게 시킬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클럽 대항전 최대 진행을 6회로 확대하고 게시판 탭을 추가해 클럽 구성원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메인로비 UI와 대전 밸런스를 포함한 게임 콘텐츠가 개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