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멀티플랫폼 RPG 원신 글로벌 캠페인 다큐멘터리 'Players Stories Global Advertising Campaign documentary'를 첫 상연했다고 4일 밝혔다.
5분가량의 이번 영상은 지난 2년간의 플레이어 스토리와 이벤트 장면들을 모아 게임 안팎에서의 기억에 남는 만남을 차근차근 전달한다.
이나즈마와 수메르의 개방으로 여행자들은 총 7개 중 4개 지역의 거대한 풍경을 가로지르고, 스릴 넘치는 모험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티바트의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하며, 그 안에 등장하는 인물들과 보다 깊은 관계를 구축해왔다.
원신은 정식 출시 이후 다양한 지역에 있는 이용자를 결속시키면서, 세계적인 규모의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해왔다.
게다가 지난 2년 동안 수집된 모든 플레이어 스토리 중 일부는 최신 다큐멘터리에도 등장했으며, 게임 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콘텐츠들이 다양한 지역의 랜드마크에서 세계 각국의 언어로 전시됐다.
또한 본 다큐멘터리는 원신과 함께하는 이용자와 실제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진행한 일련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되돌아본다.
관련기사
- 호요버스, 원신 온라인 콘서트 2022 10월 2일 개최2022.09.26
- 업데이트 효과 누리는 원신...신작과 경쟁도 거뜬2022.09.01
- 호요버스, 원신 3.0 버전 업데이트 진행2022.08.16
- 호요버스-티머니복지재단, 원신과 함께하는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2022.06.18
게임 원신에서 등장하는 워프 포인트는 세계 팬들을 위해 조형물로 전시되어 알프스 정상, 번화한 거리와 쇼핑몰 등 세계 여러 곳에서 발견되며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다양한 전시회뿐만 아니라 서울 반포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린 원신 2022 여름축제에서 더욱 설렘 가득한 순간들을 공유했다.